매장영업시간 : 평일ㆍ토ㆍ휴일 09:00 ~ 21:00  ㅣ  전화상담시간 : 평일ㆍ토ㆍ휴일 09:00 ~ 19:00  ㅣ    031 - 711 - 3084

다솔낚시 소개페이지

30년 전통의 낚시 명가 다솔 낚시 마트

30년 전통과 역사를 지닌 다솔 낚시 마트는 정직함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유통의 정도를 걷고 있는 조구 유통기업입니다. '자연이 없으면 사람도 없다' 기업 이념 아래 사단법인 한국낚시징흥회의 치어 방류사업, 낚시터 청소 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있 으며 '낚은 붕어 및 25cm 이하의 감성돔은 상처 없이 돌려보냅시다'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함께 하는 낚시, 행복의 시작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낚시의 개념을 제창하여 낚시가 개인 레포츠에서 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레포츠로 정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년 봄 가을에 개최되는 마루큐컵 열린 붕어낚시대회를 통해 낚시인들의 즐거운 축제 한마당을 마련하고 있으며 대회에 참가하는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고 있습니다.

다솔낚시

가족과 함께 하는 낚시 행복의 시작입니다.

2003년 6월 슬로프 낚시 기법 강좌를 청강으로 시작한 낚시 마트 HERA SHCOOL은 새로운 낚시 기법을 배우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열의와 기존의 낚시 강좌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린 멀티미디어 강좌로 성황리에 치러지고 있습니다. 낚시 기법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보다 재미있고, 풍성한 조과를 거둘 수 있는 낚시가 가능 해졌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기법에 대한 이해가 뒷받침된다면 보다 즐거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솔 낚시 마트 HERASCHOOL 은 정확하고 가장 이해하기 쉽게 새로운 낚시 기법에 의 입문을 도와드립니다. 하고 싶어도 몰라서, 주변에 하시는 분이 없어서 고민하셨던 분들께선 망설이지 마시고 다솔 낚시 마트 HERASCHOOL의 문들 두드 리십시오. 낚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다솔낚시
다솔낚시

가족 레져의 낚시문화

대나무 낚싯대에 수수깡찌 하나 들고 들에서 지렁이 몇마리 잡아 던져놓으면, 덥석 물고 올라오는 순한 붕어 얼굴에 너무나도 즐겁던 그 시절의 낚시...

시대의 변화에 따라 낚시도 변화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그렇다고 그 본질마저 변한것은 아닙니다. 점점 각박해져만 가는 현대사회에서 아버지가 아이의 손을 잡고 자연과 함께라는 시간은 그 무엇돠고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되어 줍니다.

온가족이 함께 낚시를 통해 하나되는 낚시문화 정착을 위해 다솔낚시마트는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다솔낚시

낚시를 통한 국제 민간교류

각자 국적이 다르고 언어가 다르더라도 금방 친해져 버리게 만드는 낚시는 만국 공용어입니다. 다솔낚시마트는 일본과 중국 등지에 친선 굘회 등을 개회하고, 필드스탭을 파견 하는 등 활발한 교류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05년 부터는 일본 와카야마현의 하시모토시에서 개최하는 헤라1 그랑프리 한국 선발선수를 파견하며 낚시를 통한 민간교류의 장을 열고 있습니다.

다솔낚시